GLOBAL BUSINESS

WOLOBROTHERS NEWS

WOLO News

이스트몰 투싼 튜닝 용품, 스크래치 방지 가죽 커버 출시
작성자 : 관리자() 작성일 : 2020-11-13 조회수 : 131
파일첨부 : KakaoTalk_20201124_151119656.jpg

요즘 자동차는 단순한 이동수단의 개념을 떠나서 카라이프라는 개념으로 통한다. 차에서 잠을 자는 '차박'이나 캠핑, 자동차 극장 등이 단편적인 예다. 차와 삶의 밀접도가 높아짐에 따라 차량에 대한 튜닝 및 차량용품에도 관심이 높아지는 추세다.


이에 따라 프리미엄 차량용품 브랜드 이스트몰에서는 차량 내부의 스크래치를 방지해주고 드레스업 효과를 주는 투싼 튜닝 용품 스크래치 방지 가죽커버를 출시하였다. 차량 내부는 손상과 오염에 취약하기 때문에 차를 아끼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이를 미리 방지하고 싶어한다.


하지만 기존까지 출시된 제품들은 순정과의 일체감이 떨어지면서도 겉보기에 저렴한 느낌이 들게하는 펠트재질을 사용하였기에 꺼려하는 사람들이 많았다. 이러한 단점을 완벽하게 보완하여 이스트몰에서는 순정 시트 가죽 색상과 거의 일치하게 제품을 제작하였다


먼저 ▲웜그레이 ▲베이지 ▲새들 브라운 ▲브라운 등 실내 시트 색상과 어울리면서 원하는 색상으로 선택이 가능하다. 또한 1·2열 도어, 도어스텝, 글로브박스 등 다양한 실내부분의 선택이 가능하다.


보통 이러한 부착형 제품은 탈거시에 끈끈이가 남을까 우려하여 구매를 고민하곤 하는데 이스트몰의 스크래치 방지 가죽 커버 제품은 특수본딩처리가 되어있어 탈부착이 자유롭도록 제작되었다.


관계자는 "투싼 튜닝 용품은 앞으로도 계속 출시될 예정이며 가죽 커버 뿐만 아니라 다양한 차박용품 등도 계획중에 있다" 고 밝혔다.


이외에도 다양한 프리미엄 차량용품은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이스트몰'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이전글 벤딕트, 카니발 튜닝 가죽 도어커버 출시, 전 차종 확대예정
다음글 벤딕트 제네시스 키케이스 출시, 럭셔리에 럭셔리를 더하다